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산악 오토바이 게임 - INFINITE BIKE TRIALS

SUBJECT

바이크 트라이얼의 극한을 넘어서다 : 산악 오토바이 게임하기 

REVIEW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는 자신의 오토바이를 컨트롤 해주면서 엄청난 스피드를 재미있게 즐기고, 중간마다 제공되고 있는 장애물들을 잘 뛰어 넘어 골인 지점에 도달하면 된답니다. 점차 레벨이 올라가게 될 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느끼게 될 수 있으나 그에 맞게 여러분의 실력 또한 상승하고 있으니 자신있게 계속 도전해 보도록 하세요.

최고의 오토바이 게임 (INFINITE BIKE TRIALS) 중요 포인트

  1. 업그레이드 가능한 오토바이로 여러가지 다양한 도전을 꾸준히 할 수 있는 작품이며 계속해서 굴러가는 오토바이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2. 또한, 바이크의 능력치는 정해져 있으므로 그 게이지를 중간마다 잘 확인해 주셔야 더욱 똑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3. 코인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열심히 진행하며 많은 코인을 얻어보세요.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무한 바이크 트라이얼게임 플레이 방법

  • 방향키를 이용하여 자신의 바이크를 움직여 주시며, 가장 빠르게 목표한 지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 만약 체력이 모두 떨어지게 되어버린다면 게임 오버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도록 하시며 나아가 보세요.

다양한 레벨과 한눈에 봐도 상당한 코스의 장애물을 갖춘 무한 바이크 트라이얼을 즐기게 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직접 아주 멋있으면서 날렵해 보이는 오토바이를 가지고 운전을 해서 다양한 종류의 지형들을 이동을 하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이 가능하세요. 

직접 플레이를 하게 되면 느낄 수 있는데 매우 현실적인 그래픽이 상당히 인상적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멋진 환경과 그리고 200개나 있는 엄청나게 많은 레벨들을 모두 다 클리어를 해주시고 여러분들의 오토바이 운전 실력을 뽐내어 보세요.

CONTROL

위쪽 화살표 키: 가속

아래쪽 화살표 키: 감속 또는 후진

왼쪽 화살표 키: 뒤로 기울이기

오른쪽 화살표 키: 앞으로 기울이기

카테고리
레이싱 / 자동차 / 바이크 /운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60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