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오프로드 자전거 타기 게임 - OFFROAD CYCLE 3D RACING SIMULATOR

SUBJECT

숲속 깊은곳에서 산악자전거를 타고 질주하는, 오프로드 자전거 타기 게임하기

REVIEW

그저 자전거만을 타고 달려나가는 게임이지만 미친듯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고 매력적이니 직접 플레이해보도록 하면서 그 매력이 어떤지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스테이지가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고 있으며, 차량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 주도록 하세요.

 역동적인 바이크 달리기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아래에 있는 조작 방법에 대해서 미리 숙지를 하시고 멋진 스턴트를 하면서 레이스 미션을 진행해 보세요.
  2.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지루함 없이 끝까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고 있답니다.
  3. 그리고 갑자기 꺾이게 되는 길들도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타이밍에 맞춰 드리프트를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4. 자전거를 탑승하고 난 뒤에는 방향 키를 눌러 컨트롤하도록 하시고, 점프를 하기 위해서는 스페이스 바를, 가속을 위해서는 시프트 키를 사용해 보세요.
  5.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트랙과 그에 맞는 풍경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경쟁자들이 많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경쟁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어요.

멋지게 유저들께서 자전거를 재미있게 운전을 시작을 해보시고 여러 가지의 아찔하고 위험해 보이는 길들을 짜릿한 묘기를 통해서 모두 벗어나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즐기는 OFFROAD CYCLE 3D RACING SIMULATOR는 그래픽의 경우에는 상당히 화려한 3D로 되어 실제로 산에서 바이크를 타는 그런 느낌을 선사해 줍니다. 매우 사실적인 느낌을 주는데 잘 컨트롤을 하셔서 모든 레이스 미션을 완수해 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방향키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조종

스페이스바를 눌러 점프

Shift 키를 눌러 가속

카테고리
레이싱 / 자동차 / 바이크 /운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60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