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어두운 밤에 자동차 운전 게임 - RALLY POINT

SUBJECT

어두운 밤에 자동차 운전 게임하기 : RALLY POINT

REVIEW

으스스한 분위기로 느껴지게 될 정도로 어두운 풍경을 보여주고 있는 해당 공간 속에서 본인의 차량을 운전하여 높은 점수를 얻어내 주시면 된답니다. 현재 해당 스테이지를 얼마만에 통과할 수 있을지 상단에서 카운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해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기어도 브레이크를 밟은 상태를 이용하여 변경해줄 수 있으니 앞 뒤로 움직여 줄 수 있겠죠? 현재 속도가 얼마인지 알 고 싶은 분들은 오른편의 상단을 봐 주도록 하시고. 핸들의 움직임도 잘 제어하여 위험한 순간이 찾아오지 않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고속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어두 캄캄한 분위기를 자아내주고 있는 해당 공간 속에서 위험하지만 짜릿한 즐거운 스피드를 즐겨 보도록 해주세요.
  2. 중앙선이 그려져 있기는 하지만 다른 차량들이 존재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반대편 차선을 신경 쓰지 않고 마구 달려나가 주셔도 된답니다.
  3. 그리고 오른편 상단에는 잠시 멈출 수 있는 버튼이 존재하고 있으니 그것을 잘 이용하여 보도록 하세요.

    여러분들은 직접 엄청나게 재미있게 어두운 밤 도로를 무한 질주를 하면서 빠른속도로 강력한 성능을 지닌 자동차를 운전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어두운 밤인 만큼이나 약간 시야 때문에 플레이를 하기 힘드실 수 있겠지만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다보면 오느샌가 익숙해지고 또한 컨트롤 하는 요령이 생긴다는 것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어렵다고 생각하고 창을 닫지 말아주시고,  잘 확실히 보면서 즐겁게 어두운 밤 자동차 운전 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화살표] / [WASD] - 조종

    [Shift] / [X] - 드리프트 [Space] / [Z] - 니트로

    카테고리
    레이싱 / 자동차 / 바이크 /운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5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