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오토바이 히어로 게임 - HERO STUNT SPIDER BIKE

SUBJECT

스킬을 발휘하면서 멋진 스턴트를 선보이는, 현실감 넘치는 오토바이 히어로 게임하기 

REVIEW

마블의 대표적인 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멋진 바이크를 탑승하여 여러 가지 멋진 묘기를 부리면 도심을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하고 레이스를 펼치는 짜릿한 재미를 주는 게임입니다.

처음에 시작하게 되면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는 최애 모터바이크를 선택을 해주시고 도심 속 도로를 신속하게 달리면서 불가능한 묘기를 펼치면 되겠습니다. 해보시면 알겠지만 매우 흥미진진한 액션을 선보이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여러분들이 플레이하는 맵 자체가 현실을 기반으로 제작된 맵이라고 하는데 재미가 없을 수가 없을 거라 생각되네요. 최고의 속도로 질주를 하시고 모든 레벨을 클리어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스턴트 히어로 바이크 시뮬레이터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이번 작품은 단순하게 그냥 오토바이로 스턴트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스파이더맨이 되어 볼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다고 할 수 있답니다.
  2. 본인의 스파이더맨을 컨트롤 하기 위해서는 방향키 또는 wasd키를 사용하시고, 점프하기 위해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도록 하세요.
  3. 각 타이밍에 맞게 적절한 키를 빠르게 눌러 주도록 하여 장애물에 부딪히게 되거나 넘어지게 되어 게임 오버가 되지 않게 주의하여 줍시다.
  4. 입체적인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현실감 있게 즐길 수 있는데 정확하게 바이크를 컨트롤을 하면서 현실에서 구현하기 힘든 멋진 액션을 마음껏 선사하면서 즐겨보도록 하세요.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본인의 오토바이를 컨트롤하면서 다양하고 화려한 스턴트를 수행하면 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답니다. 

이번 HERO STUNT SPIDER BIKE SIMULATOR 3D 게임은 다양한 스테이지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하나씩 클리어하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으며, 놀라운 반응 속도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렉 때문에 짜증이 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WASD 또는 화살표 키로 자전거 조작, 스페이스바로 점프 가능

카테고리
레이싱 / 자동차 / 바이크 /운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5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