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경찰차 충돌시키기 게임 - POLICE CAR TOWN CHASE

SUBJECT

경찰차 충돌시키기 게임 POLICE CAR TOWN CHASE

REVIEW

귀여운 그래픽으로 이루어져 있는 해당 공간 속에서 본인의 차량을 컨트롤 해주도록 하시면서 앞으로 당신을 쫓아오고 있는 많은 차량들을 따돌려 주시면 된답니다. 진행 속에서 얻어내게 되는 돈을 이용하여 본인의 취향을 가득 담아 두고 있는 다른 차량을 구매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여 나아가 보도록 하세요. 차량을 변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플레이 하기 전에 왼쪽의 하단에 존재하고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 주도록 하여 상점 속에 들어가 보세요. 모든 선택을 완료하신 분들이라면 고 버튼을 눌러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

경찰차 타운 체이스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여러분이 다른 차량들을 피해 줄 뿐 아니라 그들이 혼란스러워 할 수  있도록 화려한 기교를 부려 그들끼리 사고가 날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그리고 가는 길 중간마다 계속해서 돈다발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수집하여 보도록 합시다.
  3. 사고가 발생하게 되자마자 게임 오버가 되며 해당 공간 속에서 본인의 점수가 몇 점인지 확인해 줄 수 있답니다.

    플레이어들께서는 화면을 정확하게 보시고 직접 땅에 있는 돈들을 먹으면서 자신의 최고 점수를 끝도 없이 세워주면 되는 단순하지만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중독성이 넘치는 게임입니다. 

    직접 미션을 진행을 하면 되겠지만 경찰들이 우리는 그냥 놔두지 않기 때문에 컨트롤을 잘해서 경찰들을 하나하나 없애주어야 합니다. 경찰차를 서로 붙게 만들어서 충돌시키게 만들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에 공략영상도 업로드가 완료가 되었으니까 영상을 보면 미션수행하는 조금은 도움이 될 듯 싶네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경찰차를 조종 / 스페이스 바를 눌러 브레이크

    카테고리
    레이싱 / 자동차 / 바이크 /운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5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