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비행기 착륙 주차하기 게임하기 - AIRPLANE PARKING MANIA SIMULATOR 2019

SUBJECT

시뮬레이터 비행기 착륙 주차하기 게임하기 

REVIEW

이시간에는 여러가지 비행기들을 직접 컨트롤을 하면서 자유롭게 하늘을 비행을 하고 또한 정확하게 착지를 할 수 있게 조작을 하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컨트롤을 할때에는 방향키 우리는 직접 비행기를 비행을 하면서 여러가지의 운전하는 방법들을 알아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여러가지 미션들이 등장을 하며 또한 여러가지 레벨속에서 도전과제들을 클리어를 하는 것이 목표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해보면 느끼겠지만 사운드도 실감나고 또한, 상당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하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이라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시간으로 웹으로 즐기는 AIRPLANE PARKING MANIA SIMULATOR 2019라고 하는 비행기게임이지만 나름 그래픽도 상당히 뛰어나고 자연스러운 모션으로 인해서 이질감 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작품이지 않나 생각도 드네요.

해보면 알겠지만 매우 재미도 있고 중독성이 있는데 화면을 잘 보시고 다양한 과제들을 효과적으로 완수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을 해주세요.

그리고 우리들은 직접 조종사가 되어서 비행기를 공항에다가 완벽하게 주차를 시켜주시면 되는 게임이며 비행기를 좋아하는 분들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작품이랍니다.

그러면 여러분들도 한번 비행기를 조종해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5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