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일본 지리 학습 게임 - SCATTY MAPS JAPAN

SUBJECT

 수도, 면적, 인구를 배우면서 재미있게 즐겨보는 일본 지리 학습 게임하기

REVIEW

두뇌를 사용을 하면서 진행하는 작품으로 우리나라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일본의 지리에 대해 공부해 볼 수 있는 교육적으로 좋은 스카티 맵스 재팬(SCATTY MAPS JAPAN)이라고 하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미션을 본격적으로 진행 시에는 각 위치에 어떤 지역이 존재하고 있는지 각 조각을 이동시켜 주도록 하시며 해당 지도를 완벽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각 위치에 어떤 지역이 위치하고 있는지 진행하면서 알아갈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지리 지식에 도움을 받아낼 수 있으니 집중해 보도록 하면서 제대로 마무리해봅시다.

화면의 지도를 맞추면서 플레이 하는 두뇌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올바른 위치를 맞추기 위해서 정확하게 마우스를 이용하여 드래그를 하여 맞추면 되겠습니다.
  2. 진행을 할수록 시간이 흘러가게 되고,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 난이도 중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세요.
  3. 화면 속을 잘 바라보도록 하면서 머릿속에 존재하고 있던 지식을 하나씩 꺼내오도록 합시다.
  4. 제대로 된 자리에 위치하지 못한 조각의 경우에는 다시 움직여 낼 수 있으니 잘 컨트롤해 보도록 하세요.
  5. 그리고, 제한 시간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하도록 하면서 게임 오버를 피해 보도록 합시다.

각 지도마다 난이도가 나누어져 있으므로 본인의 실력에 맞춰 선택을 하면 되며 미션 시작 전에 나타나게 된 지도를 잘 기억해 보도록 하면서 기억을 잘 더듬어내 플레이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