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두뇌 훈련 퍼즐 게임 - BRAINSTORM

SUBJECT

퍼즐과 미션을 통해서 집중력을 대폭 향상시키는, 두뇌 훈련 퍼즐 게임하기

REVIEW

대충대충 하면 클리어가 힘들고 머리를 사용해야 하는 두뇌가 향상되는 게임을 이시간에 올려봤네요. 하나의 스테이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테이지들이 준비되어 있는 BRAINSTORM라고 하는 게임으로 여러분은 앞으로 여러 도형과 색상들로 이루어져 있는 퍼즐을 완성해낼 수 있도록 두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퍼즐을 풀어나가야 하는 진행 상황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두뇌의 다양한 능력들을 향상해낼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여 주도록 하며 최대한 집중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마주해 보도록 하세요.

집중력과 논리력 향상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총 20가지의 스테이지가 제공되며 모든 조작은 마우스를 사용해서 플레이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2. 뇌를 훈련시켜 줄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들 속에서 난이도를 충분히 즐겨 주도록 하며 무사히 클리어 하는 화면을 마주해 보도록 하세요.
  3. 새로운 보상들을 얻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주어지고 있는 미션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해주도록 하세요.
  4. 각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제공되고 있으므로 꽤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여 주세요.
  5. 각 도형들의 경우 마우스를 이용하여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되고, 스테이지 속에는 제한 시간이 주어지므로 그 점을 주의하세요.

창의력을 요구하고 있는 재미있는 수수께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아주 빠른 두뇌 회전을 해야만 각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다는 점 참고를 해주세요.

그냥 무작정 레벨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더 어려워지고 미션을 완료하기 힘들기 때문에 곰곰이 잘 생각하면서 플레이를 해야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가 가능하답니다. 플레이어께서는 자신의 지식을 전부 활용을 하시고 또한 뽐내면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보도록 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