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물의 길 게임 - DIG THIS WATER

SUBJECT

물 속의 보물을 찾아라 :물의 길 게임하기

REVIEW

위에 맺혀있는 물이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아래에 있는 길을 터 주면 되는 것으로 정확한 경로를 구성해 주도록 하여 어느 길에서 물이 버려지거나 고여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면 된답니다. 머리를 써야 함과 동시에 하나씩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플레이 한다면 집중력과 상상력, 수학적 계산 능력까지 상승할 수 있습니다.

물 속에서의 퍼즐 게임 (DIG THIS WATER) 중요 포인트

  1. 아래에 있는 길에 점차 장애물들이 늘어나게 되어 어려운 난이도가 되어가므로 주의하세요.
  2. 목표하는 지점에 정해진 만큼의 물이 도달하지 못하게 된다면 클리어가 되지 않으니 어딘가에서 고이지 않게 해주세요.
  3. 다양한 장치들을 사용할 수도 있으니 각 상황에 맞게 이용해 봅시다.

수중에서의 물리학 기반 퍼즐게임 플레이 방법

  • 높게 쌓여져 있는 흙 속에서 장애물들이 위치하고 있는 부분을 잘 피해 주면서 물을 흘려 보내 주도록 합시다.
  •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져 있는 목표 지점을 잘 확인하여 보시면서 물을 이동시켜 보세요.
  • 마우스만을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신나게 즐겨봅시다. 

불이 발생하게 되는데 그 불이 있는 곳에 물을 뿌려주면서 전부 소화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중간에 놓여 있는 방해물들을 무사히 피해주면서 길을 찾아내 주시면 된답니다.

화면을 보고 집중을 해서 플레이 하면서 때때로 속도 아이템과 다양한 트릭들을 사용하여 주시면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그렇게 어렵거나 힘든 레벨은 없는 거 같은데 여러분들은 지금부터 열심히 조작을 하셔서 물을 파내어 목표에 도달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7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