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숨겨진 물건 찾기 직소 퍼즐 게임 - HIDJIGS SPRING

SUBJECT

집중력을 발휘해서 즐겁게 즐기는, 숨겨진 물건 찾기 직소 퍼즐 게임하기

REVIEW

간단하게 즐기면서 머리를 사용하는 게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위에 올려드린 게임을 즐겨보세요. 플레이 방법은 이미 다들 알겠지만 한 장의 완성된 이미지중가 여러 조각들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 것들을 원래의 완성된 사진에 배치를 해서 완성을 시키면 되는 매우 단순히 즐길 수 있지만 중독성도 강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이미지가 준비되어 있는 동시에 첫 시작에서 직소 퍼즐과 숨겨진 물건 찾기 두 가지의 모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도록 하여 두 가지의 재미 모두 한껏 느껴보도록 하세요.

두뇌 사진 배치하기 퍼즐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컨트롤을 진행을 할때에는 단순히 마우스를 사용을 하면서 각 분산되어 있는 조각들을 집중을 해서 원래 있어야 할 구역에 잘 배치를 해주면 되세요.
  2. 각 조각들을 더욱 빠르게 맞춰나갈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가장자리 먼저 찾아 주도록 한 뒤 그 조각들에 연결되는 그림을 찾아내 주시면 된답니다.
  3. 방향도 잘 생각해 주셔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길 바라며, 마지막에 완성된 그림들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4. 원하는 것을 클릭해 주도록 한 뒤 원하는 위치에 올려내 주시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작 방식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5. 어린 아이들도 플레이 하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시간을 보내는 즐거움을 누려 보도록 하세요.


    여러 조각으로 나뉘어져 있는 퍼즐을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내 주시면 되는 시간으로 각 조각들을 드래그 해주도록 하여 아름다운 식물과 동물이 보여지는 봄의 멋진 풍경을 마주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HIDJIGS SPRING 퍼즐게임을 플레이를 진행하며 각 조각들을 확대하거나 축소해 주도록 하시면서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사실도 기억해 주시길 바라며, 만약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힌트를 사용해 보도록 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7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