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스파이더 게임 - SPIDEY SWING

SUBJECT

스파이더 게임하기 : SPIDEY SWING

REVIEW

거미줄을 발사할 수 있는 스파이더 맨을 컨트롤 하여 주어져 있는 목적지에 도달하여 주시면 되는 게임으로 만약 벽에 부딪히게 되거나 다른 장애물에 부딪히게 되는 경우 해당 캐릭터의 신체 일 부분이 제거가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제대로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신체가 남아 있는 상태로 목적지에 도달해야 하므로 타이밍을 잘 맞춰 거미줄을 발사해 주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컨트롤을 하는 방식의 경우 마우스를 이용하는 방식과 키보드를 이용하는 방식 이렇게 두 가지를 제공해주고 있으니 편한 쪽을 골라 이용해 보도록 하세요.

스파이더맨의 스윙 어드벤처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마우스를 이용해 컨트롤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휠을 이용하여 거미줄에 매달려 위 아래로 이동할 수 있으며, 클릭으로 새로운 거미줄을 발사하거나 제거하고 드래그를 통해 좌우 방향을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2. 키를 이용하여 진행하게 되는 경우에는 위 아래 방향키를 이용해 거미줄에 매달린 채로 위 아래 이동이 가능하며, 왼쪽 오른쪽 방향키로 좌우 방향 컨트롤이 가능하고, 스페이스 바로 거미줄을 없애거나 생기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직접 스파이더를 가장 멋지고 훌륭하게 컨트롤하면서 정확하게 거미줄을 날려 주시고 건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랍니다. 플레이를 진행 중에 만약 중간에 놓여 있는 공간들에 세게 부딪히게 된다면 신체의 일부분이 떨어져 나가게 된답니다. 

    다양한 변수들이 존재를 하는데 이 것들을 고려를 하셔서 해당 스파이더 게임을 직접 플레이를 하시고 최고의 기록을 달성 및 보유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유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7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