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귀여운 색칠하기 게임 - SHOPKINS COLORING BOOK

SUBJECT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즐겁게 칠하면서 놀아보는, 귀여운 색칠하기 게임하기 

REVIEW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각 음식 캐릭터들이 화면에 등장하고 있으나 아무런 색상도 존재하지 않고 그저 검정색으로 라인만 그려져 있기 때문에 그림이 아주 심심하게 느껴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제부터 이 빈 공간 속에 하나씩 색상을 집어넣어 주면서 더욱 예쁘고 아름다운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창의력을 뽐내 주시면 된답니다.

숍킨스 컬러링 북: 아이들을 위한 매력적인 아이템들의 색깔을 채우는 게임 중요 포인트

  1. 아름다운 아트워크를 만드는 작품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여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으로 좋은 작품이니 꾸준히 플레이를 하라고 해보세요.
  2.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재미나게 화면에 여러가지 색상으로 채색을 해주시고 마지막으로 완성된 작품을 프린팅을 해서 간직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3. 어린 아이들도 진행할 수 있도록 쉽게 제공되고 있는 공간 속에서 각 색상의 조합을 떠올려 보시며 멋지게 완성된 그림을 맞이하여 보도록 합시다.
  4. 아이들이 완성된 이미지를 떠올리고 칠하는 과정 속에서 집중력 뿐 아니라 창의력, 인지력까지 상승하게 된답니다.
  5. 이미 색상을 올린 부분에 다른 색상을 입힐 수도 있고 그 색상을 지워내는 것도 가능하니 잘 컨트롤 해보세요.

매력적인 일러스트에 색채를 입히는 SHOPKINS COLORING BOOK 게임 플레이 방법

  • 모든 컨트롤은 마우스로 칠하고자 하는 색상 선택을 하시고 그림을 클릭 한 후에 색깔들을 모두 채색을 해주세요.
  • 여러 도구를 사용 하면서 원하는 부분이 색상을 집어넣어 줄 수 있답니다.
  • 그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다면 그것을 저장하여 인쇄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전부 완성이 되고 난후에는 그림을 저장을 할 수도 있고 또한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인쇄도 가능하세요.

여러분들은 그림들을 보시고 그 그림에 맞게 색상들을 예쁘게 꾸며 주면서 창의력을 발휘하여 플레이를 하면 되며 미션이끝나기 전에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완성하여 주세요.

해당 작품은 매우 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창조력을 발휘해서 아이들의 지능 발달에도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지금부터 집중력을 발휘하여 제공된 모든 그림내부에 색상으로 가득 채워넣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7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