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스킬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영어 단어 만들기 게임 - WORDS JUNGLE

SUBJECT

머리를 회전하면서 플레이 하는 영어단어 만들기 게임하기

REVIEW

두뇌를 풀가동을 함녀서 여러가지 단어를 하나씩 생성하고 만드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을 이시간에는 즐겨보세요. 

단순하지만 매우 중독성이 있어서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는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그냥 단순하게 하다가는 여러 레벨을 클리어 하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를 해야 하세요.

플레이시에는 집중력을 잘 사용을 해서 모든 단어들을 하나씩 순차적으로 만들면서 재밌게 스테이지를 수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쉽고 재미있는 단어 퍼즐게임(WORDS JUNGLE) 중요 포인트

  1. 가능한 최대한 작은 수로 알파벳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합니다.
  2.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을 하고 또한 시간 제한동안 모두 만들면 되세요.
  3. 모든 단어를 최대한 많이 만들게 되면 보너스점수를 획득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만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 중간 중간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힌트를 사용을 하면 보다 쉽게 여러 스테이지를 완수도 역시 가능하답니다.
  5. 약간 어렵거나 중간에 화자실에 가고 싶다면 일시 정지를 하고 곰곰히 생각하거나 생리적인 현상도 해소도 가능해요. ㅎㅎ

하단에 등장하고 있는 알파벳들을 여러 위치로 이동시켜 보시면서 여러개의 단어들을 완성시켜 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또 상단에 등장하고 있는 빈 칸들만큼 완성될 수 있는 단어의 개수가 다양하다는 것이니 영어단어 찾기 게임을 재미있게 즐겁게 즐기면서 자신의 두뇌를 최고로 트레이닝도 하고 지능을 올려보는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CONTROL

알파벳을 클릭하여 단어를 만들고, 검은색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카테고리
두뇌 / 퍼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2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