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총쏘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특수부대 스나이퍼 게임 - SPECIAL FORCES SNIPER

SUBJECT

특수부대 스나이퍼 게임하기 : SPECIAL FORCES SNIPER

REVIEW

아주 먼 거리라고 하더라도 렌즈를 이용하여 그들을 정확하게 제거하여 주시면 되는 스나이퍼가 되어 볼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특수 부대가 되는 일은 아주 어렵기 때문에 쉽게 경험해 볼 수 없는 일이니 해당 게임 속에서 그 직업을 한 번 체험해 보도록 하세요. 여러 레벨로 난이도가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하나씩 클리어 하면서 맨 마지막 레벨까지 마무리 해봅시다. 

또한, 각 스테이지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알의 갯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 것을 모두 소진해 버리기 전에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조준을 정확하게 해주도록 하세요.

전투의 대가: 스페셜 포스 스나이퍼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레벨을 들어가게 된다면 상단에 해당 레벨이 몇 번째 레벨인지와 남아있는 목표물의 숫자, 남아있는 총알 이렇게 나타나 있습니다.
  2. 그 오른편에는 일시정지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존재하고 있으며, 그 버튼을 누르게 된다면 메인메뉴, 재시작, 이어서 시작 이렇게 세 가지의 버튼이 존재하고 있어요.
  3. 맨 마지막 목표물을 제거하고 나면 슬로우 모션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화면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안에는 군인에게 제일 간지 나는 최고의 전투력을 가진 특수부대라고 하는 군인을 플레이를 하면서 전투임무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무기들이 제공되는데 그중에서도 적을 일격필살을 할 수 있는 저격총을 사용하여 적들을 은밀하게 제거가 가능한 치명적인 최고의 스나이퍼가 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저격총을 가지고 적들을 모두 없애야 하는데 정신을 집중을 하셔서 모든 적들을 소탕하고 그냥 대충 대전을 하려고 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서 특수부대 스나이퍼 게임을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재장전 R키

    카테고리
    스포츠 / 운동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4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