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총쏘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1인칭 슈팅게임 무료버전 - CRAZY SHOOTERS

SUBJECT

무료버전 실시간 1인칭 슈팅 게임하기

REVIEW

무료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슈팅게임을 오늘을 다함께 즐겨보세요. 다양한 상대들과 치열하게 총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여러분들께서는 마지막까지 생존을 해서 모든 적들을 남김없이 파멸의 길로 안내를 하고 또한 여러분들을 끝까지 생존을 하는 것이 목표인 작품이라고 하겠네요. 

하나의 무기만을 이용해서 적들과 교전을 치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무기들이 지원되기 때문에 무기를 고르는 재미도 상당한 그런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미친 전장에서의 전투게임 (CRAZY SHOOTERS) 중요 포인트

  1. 적들과 전투를 하면서 이기기 위해서는 적의 위치를 신속정확하게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무기들을 잘 선택을 하고 또한 고른 무기들은 제대로 활용을 해야만 적으로 부터 죽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무료 1인칭 슈팅게임게임 플레이 방법

  • 커버를 잘 이용을 해주시고 뒤에서 갑자기 등장하는 적들로 부터 죽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무조건 앞으로 돌격을 해서 적들과 교전을 하지 말고 위험한 순간에는 앞으로 가지 말고 뒤로 후퇴를 하면서 전략적으로 진행을 해야 합니다.
  • 스나티퍼 총을 사용을 할때에는 라이플을 잘 활용을 해서 잘 숨은후에 적들을 원샷원킬로 제거를 하면 되겠습니다.
  • 생존확률을 높이려고 한다면 가급적 높은 지형쪽으로 간 후에 그곳에서 전투를 하게 되면 생존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총을 들고 적의 깊숙한 은신처로 돌격을 해서 총을 들고 모조리 전멸시켜야 하는 임무의 게임인데 어떻게 컨트롤을 하느냐에 따라서 미션의 승패가 좌지우지되는 그런 상당히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네요. 

적들은 순간순간 여러분들이 생각지도 못한 구역에서 등장하니까 조심히 이동하여서 총을 사용해서 적의 머리를 겨냥해서 전부 제거해주시고 최고의 총격전을 벌이면서 모든 적들을 남김없이 쓰러트려보는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CONTROL

마우스 및 작 방법은 WASD 키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조준 및 발사

카테고리
스포츠 / 운동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4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