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사랑을 알아보는 핫한 게임 - LOVE TESTER 2

SUBJECT

사랑을 알아보는 핫한 게임하기 : LOVE TESTER 2

REVIEW

상대방과 본인의 이름을 집어 넣어 주시기만 하면 그 둘의 사랑의 정도를 확인하여 줄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이랍니다. 두 사람간의 사랑의 온도가 얼마나 될 지 한 번쯤 장난으로라도 제험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쯤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린답니다. 

또한, 사랑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그 둘의 이름이 정말 정확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여 철자가 틀린 부분은 없는지 정확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그러나 해당 플레이는 게임일 뿐이니 이 곳에 나타나게 되는 숫자를 통해 둘의 싸움이 시작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랑의 온도를 알아보는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만약 엄청나게 잘 맞는 결과가 나타나게 된다면 Perfect. no need to test it!이라는 문구가 뜨게 된답니다.
  2. 그리고 해당 게임의 경우에는 한국 말로 입력을 하게 된다면 인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본인의 한국 이름을 영어 스펠링으로 정확하게 기입해 주도록 하세요.
  3. 별 다른 것 없이 이름만으로 궁합을 알아 볼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위에도 리뷰를 통해서 간단히 미리 설명을 하였는데,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 하고 싶다면 이것을 한번 테스트 해서 진정한 사랑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직 연인이 없고 또,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면 이 게임을 하므로써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바로 사랑하는 사람이나 원하는 사람이 있으면 지금바로 입력해 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9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