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엘사와 안나 미용 수술 게임 - ICE PRINCESS BEAUTY SURGERY

SUBJECT

아이스 프린세스의 변신 프로젝트 : 겨울왕국 엘사와 안나 미용 수술 게임

REVIEW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는 공주 자매인 엘사와 안나가 여러분들의 앞에 등장하고 있으니 그녀들이 더욱 멋지게 변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하여 문제들을 제거하고 아름답게 꾸며 주도록 하세요. 그녀들의 얼굴에는 현재 수많은 뾰루지들과 다양한 문제들이 존재하고 있으므로 그 점들을 모두 제거하여 준 뒤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진행하여 주면 되니 바로 시작해볼까요?

아이스 프린세스 엘사의 화려한 변신 게임 (ICE PRINCESS BEAUTY SURGERY) 중요 포인트

  1. 시작하자마자 보여지고 있는 공주님의 얼굴에 올라온 여드름들과 다크써클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여 주세요.
  2. 얼굴이 깨끗하게 변하게 되었다면 메이크업과 다양한 의상들을 매치하면서 아름답게 변신할 수 있게 도와줍시다.
  3. 그녀의 이미지에 잘 어울릴만한 스타일링은 무엇이 있을지 고민하여 마무리 해보시고 아름다움을 찾아서 고민을 해보자고요.

겨울왕국 공주 미용 수술게임 플레이 방법

  • 여러분에게 주어지고 있는 미용도구와 의상, 악세사리는 하나의 종류가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로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하나씩 착용해 보세요.
  •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펼쳐 주도록 하시며 나아가게 된다면 나의 스타일이 어떤 느낌인지 파악하기에 도움받을 수 있어요.

미모의 상징으로 대표되는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는 인기 만점의 디즈니 공주인 엘사가 뭘 잘못 먹었는지 얼굴에 심하게 뾰루지와 여드름이 나게 되었습니다. 

이 피부 트러블을 완치를 시키려면 얼굴에 시술을 해야 하는데 여러분들이 의사가 되어서 여러 가지 집도 의료 도구들을 잘 활용을 해서 엉망이 되어버린 지저분하게 된 피부의 트러블을 없애주세요. 그리고 때마침 주인공 엘사는 곧이어 미인대회도 참가도 한다고 하는데 그 미인대회에서 승리를 하기 위해서라도 어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야 하겠죠~ 그럼 정성을 다해서 피부를 케어하고 관리를 하는 유저가 되어보자고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9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