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폴리네시안 공주의 사우나 게임 - POLYNESIAN EXOTIC SAUNA

SUBJECT

특별한 스팀룸 데이트를 하고 멋진 옷 입히기를 하는, 폴리네시안 공주의 사우나 게임하기 

REVIEW

간단한 클릭과 드래그를 하면서 화면에 보이는 귀여운 공주님들이 사우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직접 케어를 하면 되는 남성보다는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걸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나무로 만든 의자에서 두 명의 공주님이 자리에 앉아서 여러분들을 환영을 하고 있을 겁니다. 왼쪽에 핑크색 플레이 마크를 눌러서 레벨에 진입하게 되면 흑인 공주님이 이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도구를 사용해서 공주님이 착용하고 있는 액세서리를 제거를 하고 사우나 시설에 들어가기 위해서 샤워를 시켜주면 되겠습니다.

 패션과 스타일을 뽐내기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여러분의 화면 속에 등장하고 있는 여성에게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 하면서 마사지를 진행해 주도록 하세요.
  2. 그녀는 마사지, 스파 등을 받게 될 때마다 에너지가 채워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3. 다른 문화 속의 힐링 방식에는 이러한 방식도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해 주면서 색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어요.
  4. 각 아이템은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다는 것 기억하여 주시길 바라며, 중간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해 보도록 하세요.

사우나 속에서 힐링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 주면서 에너지를 쌓아 올려주면 되는 진행 상황을 보여주고 있으므로, 다양한 마사지와 스파의 진행 상황을 지켜보도록 해보세요. 

이번 POLYNESIAN EXOTIC SAUNA 게임을 진행시 아름다운 여성이 해당 공간 속에 존재하고 있으므로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 보도록 하면서 힘들었던 하루를 풀어나갈 수 있으니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는 재미로 힐링을 느껴 보도록 합시다.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9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