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아바타 옷입히기 게임 - ANGEL OR DEMON AVATAR DRESS UP GAME

SUBJECT

독특한 캐릭터 메이크오버 아바타 옷입히기 게임하기

REVIEW

가장 대립되는 존재라고 할 수 있는 선과 악인 천사와 악마 각자에게 어울리는 의상을 골라 입혀 주면 되는 게임으로 자신의 앞에 등장하고 있는 캐릭터를 세렵되게 꾸며내 주시면 된답니다. 어떤 존재로 꾸며내 주실 것인지 화면 속에 나타나고 있는 의상과 악세사리의 종류를 잘 확인하면서 원하는 취향대로 조합하여 만족스러운 마무리를 확인하여 봅시다.

천사와 악마 아바타 드레스업: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게임 중요 포인트

  1. 그저 마우스를 이용해 주도록 하여 원하는 요소를 택하여 캐릭터에게 입혀 주시고, 완성된 모습을 저장하여 보세요.
  2. 새롭게 진행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재시작이라고 나타나 있는 버튼을 눌러 주면 되는 간단한 방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의상의 종류로는 상의와 하의 뿐 아니라 드레스, 신발, 가방 등까지 존재하고 있답니다.
  4. 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제공하는데 화면을 집중을 해서 가장 세련되고 멋지게 캐릭터들을 꾸미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개성적인 아바타 창조 ANGEL OR DEMON AVATAR DRESS UP 게임 플레이 방법

  • 화면 속에 나타나고 있는 캐릭터는 그 자체로 개성있고, 매력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여러분의 스타일링으로 더욱 멋지게 변화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까지 모두 꾸며주었다면 완성된 모습을 저장해 보도록 하여 다른 이들과 그 감상을 나눠 보도록 하세요.
  • 드레스, 상의, 하의, 신발 등 다양한 옷과 액세서리들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며주시고 가장 멋지게 완성해보세요.
  • 액세서리 조합을 하거나 여러가지 다양한 옷들을 통해서 새로운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데 자신의 패션감각을 잘 살려서 멋진게 스타일을 만들어보자고요.

악마에게 천사의 옷을 입히고 꾸며주기 위한 게임인데 얼굴부터 꾸며보시고 플레이를 할 때에는 먼저 얼굴에서 가장 돋보이는 눈을 정하고 그 후에는 입술에 색을 입혀주면 됩니다.

그리고 천사라고 해서 굳이 하얀색이 아니라 다른 색의 의상도 입혀주시고 마지막으로 천사의 상징 날개도 색을 입혀 아름답게 꾸며 주세요.

CONTROL

마우스로 아이템 선택 및 드래그하여 아바타에 적용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9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