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재미있는 눈 수술 게임 - FUNNY EYE SURGERY

SUBJECT

코믹하면서 재미있는 눈 수술 게임하기

REVIEW

중독성이 매우 강한 눈을 깔끔하게 원래의 건강하게 치료를 하는 게임을 오늘은 즐겨보세요.

왜 이렇게 눈의 건강이 안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눈에 대한 시술을 해서 회복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겠네요.

여러 가지 레벨을 클리어해야 하는데 다양한 재미있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꾸준하게 하면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겁니다.

즐겁고 중독성 있는 눈 치료 게임 중요 포인트

  1. 타임 어택 모드가 있는데 이 모드에서 눈을 효과적으로 치료를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획득한 돈을 사용을 해서 다양한 도구들을 상승시키는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3. 눈을 치료를 하려고 한다면 정확한 순서와 도구를 사용을 해야 하세요.
  4. 난이도는 하면 할수록 어려워지는데 처음부터 실력을 쌓아서 마지막 레벨까지 완료해 보세요.

이러고 보니 개발한 개발사의 게임 가이드를 보니까 어린 꼬마가 너무 물놀이를 심하게 했는지 눈이 충혈되고 눈알 내부에 온갖 잡동사니가 들어있고 세균까지 번져있는 상태가 되었다고 하네요. 

유저분들께서 의사가 되어서 눈 안쪽에 있는 이상한 것 등을 모두 끄집어 내주시고 잘 치료를 해서 아픈 눈을 치료를 해주세요. 

이번에 즐기는 눈 수술 게임을 진행 시에는 마우스를 사용을 해서 정확하게 집도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최고의 점수를 얻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CONTROL

마우스를 사용을 한 후에 도구를 클릭하여 환자를 치료하세요.

카테고리
꾸미기 / 옷입히기 / 걸게임사이트HTML5 GameDistribution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8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