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걸게임/꾸미기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여인들의 무도회 준비 하는게임 - QUEEN OF GLITTER PROM BALL

SUBJECT

여인들의 무도회 준비 하는 드레스업 옷입히기 게임

REVIEW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여인들이 등장을 하는데 유저들께서는 이쁜 여성들에게 드레스들을 입혀주면서 반짝반짝 빛나게 외모를 꾸며 주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자신의 취향이 어떤 것인지 제각각 틀리기 때문에 취향대로 꾸며주세요.

가급 무도회를 가야 하니까 화려한 복장으로 입혀주는게 가장 좋겠지요.


QUEEN OF GLITTER PROM BALL 게임 플레이 방법

오늘의 무도회의 주제는 반짝이 라하는데 여러분들은 너무 과하지 않은 드레스 코디에 악세사리가 많이 과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머리 스타일과 드레스가 조화를 이루어야 더 빛이 나기 때문에 여러번의 시도를 해서 제대로 찾아야 해요.

드레스들이 너무 예뻐서 어떤것을 고를지 많이 고민이 되는 스타일이라 고르기가 정말 힘들것 같아요.


해당 여인들의 무도회 준비 하는게임은 마우스로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비슷한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Prom Queen Hair Stylist Salon"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fashiondollinc.android_fashiondollhair&hl=ko 여기서 다운 받아서 즐겁게 플레이도 가능 하답니다.


보다 많은 걸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은 https://jmtgame.com/bbs/board.php?bo_table=flash_girl 여기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82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