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디펜스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 게임하기 (Strikeforce Kitty)

SUBJECT

고양이 왕국의 모험을 즐기는 :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 게임하기

REVIEW

못된 여우들이 고양이 왕국의 공주를 납치하고 말았어요. 여러분은 국왕의 명령으로 공주를 구출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나머지 몬스터들을 제압하거나 또는 회피해 나가면서 목표 지점까지 무사히 통과해야 합니다. 이동 중에는 항상 위험한 함정들이 등장하거나 숨겨져 있는 만큼 클리어할 때까지는 절대 긴장감을 놓아서는 안된답니다. 

또한 앞으로 나아가면서 물고기는 많이 먹을수록 차후 업그레이드 하는데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상단에 있는 게이지 끝가지 이동해야만 스테이지를 공략하게 되는데 여러 차례 도전을 계속해서 진행을 해야만 간신히 깰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4명의 귀여운 키티 캐릭터들이 함께 하는데 앞에 나타나는 여러 형태의 여유들을 물리쳐 줘야 합니다. 물론 초반에는 매우 약하기 때문에 회피하면서 물고리를 최대한 많이 공략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는 것이 좋아요. 

고양이 캐릭터 몬스터 퇴치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여러분들께서 해야할 건 위험에 빠지고 납치된 공주를 구출을 하는 것입니다.
  • 사악한 몬스터들은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데 확실하게 제압 및 피하면서 목표지점까지 안전하고 무사하게 이동해야 합니다.
  •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한다면 물고기를 최대한 많이 먹어주시고 장비를 착용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미션을 진행해보세요.
그리고 해당 작품은 업그레이 종료가 상당히 많고 또 캐릭터에게 착용시킬 수 있는 장비들이 수십 종류로 나열되어 있어 하나씩 장착시키는 재미 또한 크다 말씀드릴 수 있어요. 마치 캐릭터를 점점 성장시켜 주는 알피지 요소도 들어가 있는 것 같아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장르야 말로 심심풀이로 즐기시기 딱 좋지 않을까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8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