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디펜스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중독성 타워 디펜스 게임 - TOWER DEFENSE D

SUBJECT

강한 중독성 타워 디펜스 게임하기

REVIEW

이번 게임은 매우 단순하지만 하면 할수록 그 재미로 인해서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게 하는 중독성 넘치는 게임을 오늘 올려봤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자신의 터전인 성을 꾸준하게 방어를 하는 것이 목표이며 적들이 지나다는 경로 쪽을 잘 확인을 해서 다양한 터럿이나 그리고 방어형 진지들을 구축을 하고 나서 모든 적들을 남김없이 제거를 하면 되는 단순하지만 시간때우기에는 엄치척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유저들은 성 주변에 있는 다양한 타워들을 신속하게 건설을 해주시고 적들을 모두 막아보세요.

성을 지켜라! TOWER DEFENSE 2D 타워 디펜게임 중요 포인트

  1. 적들이 꾸준하게 당신의 성쪽으로 다가오게 되는데 지혜를 잘 발휘를 해서 타워들을 이용해서 모조리 박멸을 해주세요.
  2. 여러 지형들을 적절하게 잘 이용을 하시고 여러 적들에게 최적화된 타워를 선정을 해서 제거를 하면 되세요.
  3. 대충대충 타워들을 배치를 하게 되면 게임오버가 되기 쉽기 때문에 머리를 잘 사용을 하시고 또 지형지물들을 이용해서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 알텐데 킹덤러쉬와 비슷한 배경과 그리고 스토리로 진행하는 중독성 타워 디펜스 게임이랍니다. 악으로 가득한 숲속에서 여러가지 타워를 건설을 해서 진격해오는 모든 적들을 막아내서 평화로운 마을로 적이 더이상 침투하지 못하도록 막아주시고 원래의 평화로운 마울로 다시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활약을 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디펜스 / 전략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88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