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공룡 알 훔치기 게임 - JURASSIC THEFT

SUBJECT

늙은 박사 할배가 쥬라기시대에서 모험을 즐기는, 공룡 알 훔치기 게임하기

REVIEW

여러분이 플레이하는 이 게임 속에서는 머나먼 우리 지구에서 선조쯤 되는 멋진 쥐라기 시대의 공룡들이 화면을 가득 채워져 있답니다. 그 공룡들 사이를 미끄러지듯 멋지게 컨트롤을 한 후에 움직이며 게임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것이 큰 재미라는 것을 몇 번 플레이를 하게 되면 알게 될 거라 생각되네요. 

유저들께서 플레이해 보면 저처럼 느끼겠지만 그렇다고 쉽지만은 않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제대로 된 컨트롤을 보여야 한답니다. 

갑작스러운 수많은 장애물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기 때문인데 미션을 진행을 할때에는 각 상황을 정확하면서도 빠르게 판단하고, 빈틈없이 움직여서 미션을 진행을 해야만 하세요. 이 게임은 반응 속도와 전략적 사고를 동시에 키울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제공하는 작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 망설이지 마시고 맨 위에 올려드리니 게임을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환상적인 쥐라기 어드벤처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화면에는 안경을 착용한 할배가 있어요. 이 할배를 잘 컨트롤을 해서 숨겨져 있는 모든 알들을 훔쳐야 합니다.
  2. 사다리를 탑승을 하거나 수많은 장애물들을 정확하게 피해야 하며 맨 위에 표시된 알의 갯수만큼 전부 획득하게 되면 포탈이 열리고 이 포털로 들어가게 되면 미션이 완료되게 됩니다.
  3. 여러 맵은 아주 광활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등장하고 있는 적들의 패턴도 모두 다르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4. 해당 게임의 플레이는 아주 매끄럽게 제공되고 있으므로 플레이를 진행시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차분하게 이어가 보도록 하면서 만족스러운 마무리를 기록하여 보세요.
  5. 점차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면서 본인의 실력을 향상시켜 주도록 하여 더욱 수월하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6. 귀여운 그래픽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눈이 편할 뿐 아니라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다는 장점까지 느낄 수 있는데 간단한 리뷰였는데 이 리뷰를 토대로 즐겁게 즐겨주면 되겠습니다.

화면에서 거대한 공룡들이 마구 돌아다니고 있는 해당 공간 속에서 본인의 캐릭터를 컨트롤 하면서 앞으로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적들을 물리쳐 주면 되는 게임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점프를 하고 공격을 이뤄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JURASSIC THEFT 게임을 진행시에는 다양한 차량들 뿐 아니라 무기들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잘 제어해 보시길 바라며, 적들을 물리쳐 주면서 더욱 높은 점수를 얻도록 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방향키

카테고리
어드벤쳐 / 모험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7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