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아담과 이브 4: 시간을 초월한 모험게임 - ADAM AND EVE 4

SUBJECT

흥미진진한 원시인이 주인공인, 아담과 이브 4: 시간을 초월한 모험게임하기 

REVIEW

서로 사랑하는 사이인 아담과 이브는 멀리 떨어지게 되어버렸다고 하니 본인의 캐릭터를 컨트롤해 주면서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향한 모험을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점차 레벨이 올라가게 될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위험한 순간들이 많이 찾아오게 될 수 있으니 그 점을 유의하면서 장애물들을 잘 피해 주시고, 적들을 제거하여 보도록 하세요.

신비한 유적과 미스터리로 가득한 어드벤처 게임 (ADAM AND EVE 4) 팁 정보

  1. 진행됨에 따라 스토리까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2. 단순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으나 놀라운 반응 속도와 재미있는 맵의 구성으로 높은 중독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마우스만을 이용해 컨트롤하면 되기 때문에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고 있어요.
  4. 수많은 레벨들로 이루어져 있는 공간 속에서 하나씩 클리어하는 성취감을 누려 보도록 하세요.
  5. 다양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사용해 보시면서 조금 더 수월하게 마무리해봅시다.

황홀한 섬에서 퍼즐을 풀고 신비한 보물을 찾는 게임 플레이 방법

  • 먼저 주인공 아담을 컨트롤하는 방법을 먼저 익혀야 각 스테이지를 무사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 퍼즐을 풀어가면서 레벨을 진행을 해야 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때가 많은데 주변에 있는 환경들을 주의 깊게 살펴서 힌트를 얻고 레벨을 클리어해보세요.
  • 순발력과 빠른 판단력을 발휘를 해야 레벨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 레벨마다 병을 모으는 미션이 존재를 하는데 미션을 완벽하게 완료를 하게 되면 보너스 점수도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 화면을 보게 되면 여러 다양한 장치들이 있는데 이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해서 퍼즐을 풀게 되면 순조롭게 레벨을 완료할 수 있어요.

이번 게임은 어도비사의 플래시부터 등장해서 아직도 많은 분들께서 즐겨 한다고 하고 있는 명작 시리즈 게임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알고 있다시피 이브와 아담은 커플인데 이브가 사라져 버려서 사랑하는 여인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모험 게임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수많은 위험한 장애물들을 잘 피하시고 각 레벨마다 잘 헤쳐나가 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어드벤쳐 / 모험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7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