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디저트 가게운영게임 - HAPPY DESSERT

SUBJECT

요리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내면서 재미있게 즐기는, 디저트 가게운영 게임하기 

REVIEW

여러분들께서는 행복이 가득 찬 디저트 가게를 운영을 하는 게임입니다. 머리를 잘 사용을 하면서 미션을 진행을 해야 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실력이 좋은 최고의 요리사를 먼저 고용을 하신 후에 맛 좋은 레시피를 잘 확인 및 조사를 하셔서 손님들에게 판매를 해주세요. 

자신이 직접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이 되었다는 생각으로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손님들을 최고로 만족을 시켜줄 수도 있고 또한, 돈도 많이 벌거라 생각되네요. 항상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시고 연구도 하시고 필요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지금부터 제공을 해줘 보세요~

맛있는 디저트 가게 운영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모든 컨트롤은 간단하고 쉽게 마우스를 사용해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2. 게임을 하려고 한다면 중안에 위치하고 있는 PLAY 플레이 버튼을 누르자마자 시작되고 있는 해당 화면 속에서 새로운 디저트들을 계속해서 잠금해제 해보시길 바랍니다. 
  3. 재료들이 화면 속에 나타나고 있으므로 각 차례에 맞춰서 추가해 주도록 하시고, 만약 잘못된 것을 누르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주의하여 주세요. 
  4. 제한되어 있는 시간 안에 빠르게 마무리해낼 수 있도록 두 눈을 크게 떠 주도록 하시면서 실수하지 않게 손을 움직여 보도록 하세요. 
  5. 마우스만을 사용해 주도록 하시면서 조작해 주시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도록 하세요.

    한 입 먹고 나면 기분을 아주 좋게 만들어 주는 디저트를 만들어내는 가게를 운영하는 게임으로 여러분의 가게를 방문하고 있는 다양한 손님들의 요구를 잘 들어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즐기는 HAPPY DESSERT 게임은, 여러 레벨들 속에서는 만들어야 하는 레시피들이 모두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잘 따라가 주시기만 한다면 좋은 점수를 얻어내줄 수 있기 때문에 긴장감을 유지해 주도록 하시면서 열심히 손을 움직여 보도록 하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어드벤쳐 / 모험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271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