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실제 경찰 자동차 운전추격 게임 - POLICE CHASE REAL COP CAR DRIVER

SUBJECT

진짜 경찰차 운전사의 액션 : 실제 경찰 자동차 운전 게임 

REVIEW

마치 현실인 듯한 느낌을 주고 있는 그래픽 속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컨트롤 해주시며 여러분들을 쫓아오고 있는 경찰들을 성공적으로 따돌리며 여러 미션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들은 끈질기게 쫓아오고 있기 때문에 긴장감을 놓치면 안된다는 점 기억하면서 중간마다 마주치게 될 수 있는 다른 범죄자들도 주의해 보세요.

현실 경찰 차량 운전게임 (POLICE CHASE REAL COP CAR DRIVER) 중요 포인트

  1. 범죄를 저지른 당신은 경찰들의 눈을 피해 열심히 도망가야 하므로 계속해서 화면을 바라보며 질주해 보도록 하세요.
  2. 차량을 컨트롤 하기 위해서는 방향키를 눌러 주시고, 브레이크를 누르기 위해서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시면 된답니다.
  3. 여러분을 쫓아오고 있는 사람들을 피해 도망가는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몰입도 있는 추격 시뮬레이션게임 플레이 방법

  • 아름다운 풍경으로 넓게 펼쳐져 있는 공간 속에는 다양한 차량 뿐 아니라 다른 흉폭하고 질 나쁜 범죄자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자신에게 주어지고 있는 경로는 화살표로 나타나지고 있으므로 잘 보고 따라가 주세요.
  • 진짜 경찰차 운전사로서의 멋진 임무를 수행한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작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범죄인들이 도심에서 강력한 범죄를 저지르는데 이 범죄자들을 따라가서 추격을 하고 경찰차를 타고 응징을 해야 합니다. 적들은 헬기를 타고도 다니는데 헬기도 추격도 하시고 또한 도둑과 강도도 쫓아가 주세요. 그리고 사람들을 구하고 도시를 보호하고 수호를 하셔서 경찰의 본분을 다해주면서 해당 액션과 스릴 넘치는 추격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CONTROL

마우스 및 화살표키 / 스페이스바키

카테고리
액션 / 캐쥬얼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38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