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마인크래프트 블럭월드 게임 - BLOCK WORLD

SUBJECT

 자유로운 창작과 모험을 즐기는 마인크래프트 블럭월드 게임 

REVIEW

세상 속 모든 것들이 블록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BLOCK WORLD라고 하는 재미있는 마크게임으로 여러분은 앞으로 이 공간 속에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획득하고 사용하면서 본인만의 새롭고 멋진 세계를 만들면 된답니다.

다른 플레이어 분들과의 소통도 가능할 뿐 아니라 여러분을 공격하러 오고 있는 여러 몬스터들도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플레이로 즐겨 줄 수 있어요.

블록 세계의 재미있는 마크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유저분들께서는 자신이 직접 여러가지 도구들을 사용해서 하나하나 멋진 세계를 구축을 해야 하세요.
  2. 하나의 건물을 건축하기 위해서는 미리 머리 속으로 설계도를 구성해 보시고, 그에 맞게 꾸며내 주시면 된답니다.
  3. 그저 건물을 올려내기 보다는 그 안에 다양한 요소들도 넣어 주면서 실내의 인테리어까지 신경써 보도록 하세요.
  4. 다른 플레이어 분들과의 만남도 가능하기 때문에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내 보도록 합시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창작과 소통 게임 플레이 방법

  • 캐릭터를 움직여서 건설하고자 하는 부분에 가셔서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하나씩 건축을 시작하면 됩니다.
  • 만약 재료를 잘못 배치를 하였다면 파괴를 하고 다른 재료들을 사용해서 수정하여 건설이 가능하네요.
  • 유저분들께서는 모두 네모나게 이루어져 있는 세상 속에서 움직이며 본인이 원하는 방향대로 세상을 꾸며내 보도록 합시다.
  • 생각보다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겨줄 수 있어요.

실제로 마크를 직접 플레이를 하는듯하는 느낌을 선사해 주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며 스티브 캐릭터를 움직여서 여러 블록들을 쌓아서 다양한 건물들을 직접 생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건물을 생성해서 마을을 만들고 성장을 하면 되는데 자신이 원하던 모든 것들을 직접 창작을 하시고 최고의 재미를 맛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화살표키 및 스페이스바키

카테고리
액션 / 캐쥬얼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38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