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탱크 시뮬레이션 게임 - TANK SIMULATOR

SUBJECT

실감나는 액션의 탱크 시뮬레이션 게임하기

REVIEW

여러분들께서 직접 거대하고 매우 공격력이 강력한 탱크 내부에 탑승하여 컨트롤을 하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탱크라고 생각하는 치열한 전장에서 싸우는 전투 머신이라고 생각을 할 수 있겠지만 전쟁터가 아니라 우리가 흔하게 보이는 환경의 도로들을 빠른 속도로 종횡무진을 하면서 적들이나 아니면 길에 보이는 다양한 사람들을 제거를 하고 진행하는 게임을 지금 바로 위해서 실시간으로 즐겨보세요.

해보면 알겠지만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인해서 정말 자신이 직접 탱크를 몰고 다니는 듯한 착각에 들게 만드는 실감 나고 재미있는 최고의 액션 3D 작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적들이 보인다면 거대한 포신을 신속하게 적이 있는 곳으로 이동시켜서 전부다 지옥불로 던져버리고 사살해 주세요.~ 

탱크 전투게임 (TANK SIMULATOR) 중요 포인트

  1. 막강한 장감과 강력한 무기를 사용을 해서 전장을 지배하고 적들을 전부 제거하면 되겠습니다.
  2. 적들을 제거를 하게 되면 레벨이 상승을 하게 되며 더욱 더 강력한 탱크를 얻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3. 머리를 잘 사용을 해야 하고 전략적으로 생각을 하셔서 적의 움직임을 잘 파악해서 타격에서 성공을 하도록 노력하면 되겠습니다.

탱크 3D 대 전쟁게임 플레이 방법

  • 처음에 시작을 하게 되면 방향키를 활용을 해서 탱크를 움직여 주시고 전투에 임해주세요
  • 적이 있는 곳을 정확하게 조준을 하여야 하며 또한 조준후에 신속하게 공격을 해야 적을 일망타진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 적이 위치하고 있는 곳을 파악해야 하고 또한 미리 미리 신속하게 예측을 해야만 타격에서 성공할 확률이 상승합니다.
  • 일반적인 적들이 나오지만 또한 플레이를 하다보면 매우 강력한 보스녀석들도 출물하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멋진 실력을 발휘를 해서 전부 제거를 해주시고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거대한 병기라고 할 수 있는 막강한 성능과 화력을 지니고 있는 탱크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무료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탱크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지금 바로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도시 혹은 사막 속에서 수많은 적들과 치열하게 교전을 하시고 전장에서 살아남아주시고 또한 전쟁에서 승리를 하도록 노력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이동: 왼쪽/오른쪽 화살표 키 포신 조절: 위/아래 화살표 키 발사: 스페이스바

카테고리
액션 / 캐쥬얼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38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