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자석 게임 - XTREME MAGNET CLEANER

SUBJECT

화면에 있는 모든 아이템들을 자성으로 끌어모으는, 자석 게임하기 

REVIEW

본인에게 주어져 있는 U자 모양의 자석을 이용하여 최대한 많은 양의 블록을 모아내 목표 지점에서 요구하고 있는 목표치를 채워내 주시면 된답니다. 각 스테이지를 잘 마무리 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여러 개의 구간을 통과해야 한다는 점 기억하여 주시고, 하나의 구간이라도 통과하지 못하게 된다면 게임 오버가 되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다시 똑같은 곳에서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영상을 시청하고 도움을 얻어 줄 수 있답니다.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조작은 마우스나 화면을 터치하면서 즐길 수 있어요.
  2. 자석의 중간에 움푹들어간 내부쪽에 모두 들어가도록 여러분들이 집중을 하시고 잘 컨트롤을 해주면 됩니다.
  3. 각 스테이지 속에서 더욱 높은 점수를 얻게 될 수록 본인이 획득하게 될 수 있는 별의 숫자가 높아지게 된답니다. 
  4. 본인의 자석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는 마우스를 클릭한 뒤 양 옆으로 드래그 해주시면 되는 간단한 방식을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5. 모든 물체들을 수집하게 된다면 더욱 높은 보너스를 얻어낼 수 있게 된다는 사실도 기억해 주도록 하세요.
  6. 움직이고 있는 속도의 경우 플레이 하자 마자 주어지고 있어 따로 조정할 수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며 방향 만을 움직여 봅시다.

    단순하지만 하면 할수록 중독되는 작품인데요, 자신의 캐릭터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잘 이동시켜 주면서 게이트를 열어 주시고 높은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면 되세요. 

    해당 XTREME MAGNET CLEANER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조작을 하는 방법은 모두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자석이 올바른 위치에 있을 수 있도록 잘 컨트롤을 하면 되겠습니다.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