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무기 그리기 게임 - DRAW WEAPONS RUSH

SUBJECT

스릴 넘치는 그림 그리기 대결 : 무기 그리기 게임하기

REVIEW

날카롭거나 뾰족하여 타인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무기를 직접 그려볼 수 있는 시간으로 그렇게 만들어낸 무기를 사용하여 적들에게 공격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의 앞을 가로막고 있는 수많은 적들을 모두 제거하면서 자신의 목적지에 무사히 도달해 다음 스테이지로 성공적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세요. 뿐만 아니라 장애물들도 존재하니 주의하세요.

집중력과 창의력을 키우는게임 (DRAW WEAPONS RUSH) 중요 포인트

  1. 현재 앞에서 자신을 방해하고 있는 요소가 장애물인지, 적인지에 따라서 그에 적절하게 그림을 그려 무기를 사용하여 보세요.
  2. 총을 그려 슈팅하거나 벽을 뚫어낼 수 있는 뾰족한 창을 그려 주면서 똑똑하게 나아가 봅시다.
  3. 적들도 여러분들을 공격하고 있으니 데미지를 입지 않게 주의하세요.

그림그리기로 승부하는게임 플레이 방법

  • 점차 난이도가 어려워지기는 하겠지만 중간마다 여러분에게 보너스 아이템들이 제공되고 있으므로 잘 활용하여 봅시다.
  • 정확하고 빠른 그림 실력을 뽐내 보도록 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보세요.

하단 공간 속에 여러분들은 자신의 공격 무기를 그려내어 해당 레벨들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도록 컨트롤을 정확하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세요. 창의력과 반응속도를 테스트를 하면서 미션을 진행하시고, 스테이지 레벨의 경우에는 점점 진행될수록 강력하고 피하기 힘든 상대의 무기가 등장하고 있으니 조심하시고 모든 등장하는 녀석들을 파괴해 보자고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