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회전 착지하기 게임 - HAPPY HOPPER

SUBJECT

회전 착지하기 게임하기 : HAPPY HOPPER

REVIEW

귀여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토끼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임으로 여러분의 앞에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잘 피해 주시면서 높은 점수를 얻어 주시길 바랍니다. 

점차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느끼게 될 수는 있지만 여러분들이라면 분명 손에 익혀지게 되어 나중에는 마스터가 될 수 있을 것이에요. 그러니 본인의 토끼가 위험한 순간에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을 수 있도록 적절한 타이밍에 화면을 클릭해 주도록 하여 뛰어 올라 보도록 합시다. 

해피 호퍼: 귀여운 토끼와 함께 놀기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점수를 많이 얻어내기 위해서는 최대한 높게 점프해 주셔야 한다는 점 기억하고, 보너스 아이템을 얻기 위해 빨간 버튼을 눌러 보도록 하세요.
  2. 또한, 하늘에 위치하고 있는 구름을 탑승하게 된다면 더욱 높게 올라갈 수 있으니 여기 저기에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잘 활용해 보도록 합시다.
  3. 마우스 클릭 만으로 점프를 하는 간단한 조작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직접 그냥 보기에도 행성처럼 생긴 것을 순발력을 잘 발휘를 하셔서 회전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집중력을 최대로 발휘를 하시고 직접 끝까지 가면 되겠습니다.

    미션을 진행을 할때에는 약간 어려운 부분들이 있는데 왜 그러냐면 어떤 것은 회전을 느리게 해서 플레이를 하기 쉽게지만 엄청 빠르게 하는 것이 힘들 수 있는게 있더라고요. 

    어렵다고 생각되는 분들께서는 꾸준하게 회전 착지하기 게임을 연습을 하셔서 진행하면 숙달되셔서 쉽게 미션 진행이 가능할거라 생각도 되네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