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좀비 키보드 타이핑 게임 - ZOMBIE TYPING

SUBJECT

좀비 키보드 타이핑 게임하기 : ZOMBIE TYPING

REVIEW

앞으로 여러분을 향해 다가오고 있는 모든 좀비들의 아래에는 단어들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잘 확인해 주도록 하시면서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그 단어를 입력해 주시면 된답니다. 그 단어를 완성하기 전에 잘못된 키를 누르게 되었을 경우에는 곧바로 해당 단어를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버리기 때문에 그 점을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타이핑 하는 키들의 모임의 경우에는 본인 캐릭터의 모습 바로 위에 나타난 총알 모양의 공간 속에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그 곳을 잘 확인하여 잘못된 단어를 입력하지 않게 주의하여 주세요.

타이핑 좀비 공격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또한, 총알모양의 공간 위에는 본인의 생명력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는데 이게 모두 소진되는 순간 게임 오버가 되어버린다는 점 알아 주세요.
  2. 만약 한 타이밍도 틀리지 않고 연속해서 공격에 승리하게 된다면 콤보로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3. 그리고 각 웨이브가 타이밍에 맞춰 스테이지 형식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점차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답니다.

    사악하고 인류에 전혀 도움이 안 되는 흉측한 좀비가 도시를 점령하였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이 구세주가 되어서 사악한 악의로 둘러싸인 인류를 구원시켜줘야 합니다. 

    이 좀비 녀석들은 여러분들만이 죽일 수 있다고 하는데 좀비들을 제거를 하기 위해서는 화면에 표시된, 그러니까 정확하게 총알표면에 나오는 영문을 빠르게 입력을 해서 유저들에게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좀비군단 녀석들을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재밌게 하면서 자신의 타자실력까지 배가 시키며 향상하는 유익한 게임 바로 즐겨보시고 만약 재미있었다면 댓글이나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링크를 걸어서 홍보해 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좌우 방향키로 좌우 이동, 타이핑 통해 좀비를 공격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