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몬스터 버블 슈팅 게임 - MONSTER BUBBLE SHOOTER

SUBJECT

최고의 점수를 위해 레벨을 빠르게 클리어해야하는, 몬스터 버블 슈팅 게임하기

REVIEW
뭔가 귀엽기도 하고, 어떻게 다른 한편으로 보게 되면 멍청해 보이기도 하는 몬스터들을 여러분들이 버블을 위쪽으로 발사를 해서 모두 터트려 주면 되는 간단하게 즐기는 게임입니다. 
아마도 이런 장르의 게임을 많이 하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아래쪽으로 하강을 하는 많은 거품들이 가장 아래쪽으로 내려오지 않도록 신속하면서 정확하게 버블을 발사를 하고 모두 제거를 하면 되며 또한, 정해진 제한 시간 내에 레벨을 완료해 주도록 하세요.
 난이도가 비교적 쉽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으며, 더욱 빠르게 레벨을 완료할수록 높은 점수를 받는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재빠르게 컨트롤을 해서 미션을 완수하는 유저분들께서 되어보세요.

중독성 넘치는 버블 터뜨리기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어느 방향으로 날아가게 될 지 미리 예측해 주셔야 하며, 다음에 나타나게 될 버블의 색상을 미리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움직여 주시길 바랍니다.
  2. 또한, 중간마다 여러분의 플레이를 도와주고 있는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도 존재하고 있으므로 잘 얻어내고 잘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3.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매치에 성공해 콤보를 기록해 주시면 된답니다.
  4. 맨 밑에 위치하고 있는 슈팅 발사장치에 버블들이 닿게 되는 즉시 게임 오버가 되어버리므로 그 점을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인 모습의 버블이 아니라 몬스터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버블들을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들끼리 세 개 이상씩 매치 하면서 제거하면 되는 시간이랍니다. 이번 MONSTER BUBBLE SHOOTER 게임을 진행시에는, 화살표가 나타내고 있는 위치도 정확하게 파악해 주면서 본인이 원하는 부분에 들어갈 수 있도록 각도와 세기를 잘 조절해 주도록 하시며, 상단에 있는 버블들이 맨 아래까지 내려오게 되어 게임 오버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