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과일 자르기 게임 - PIZZA NINJA MANIA

SUBJECT

놀라운 반사신경을 발휘해서 플레이를 해야 하는 과일 자르기 게임하기

REVIEW

세 개의 모드가 제공되고 있는 해당 공간 속에서 여러분들은 무엇을 골라 진행할 것인지 잘 고민해 보세요. 폭탄을 제거하면 안되는 arcade 모드부터 해서 바닥으로 과일을 세 번 이상 떨어뜨리면 안되는 trial 모드 마지막으로는 계속해서 레일에 보여지는 과일을 정확하게 맞춰서 제거하면 되는 queue 모드까지 존재하고 있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춰 골라 주시면 되기 때문에 쉽게 지루함이 찾아오지 않는다는 장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어린 아이들이라고 하더라도 마우스 드래그만을 통해 과일을 제거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기 때문에 쉽게 적응할 수 있어요.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처음에는 적응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점차 진행하게 되면서 빠르게 움직여 줄 수 있게 된답니다.
  2. 만약 배경음 때문에 집중이 되지 않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따로 설정할 수 있는 버튼도 존재하고 있으니 1필요에 따라 해당 버튼을 잘 사용해 보세요.
  3. 각 모드마다 본인이 쌓아 올리게 된 베스트 기록이 어떤지 확인해 보도록 하시며 재미있게 즐겨 보세요.

    여러분들께서는 차분하게 미션을 진행을 해야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주세요. 화면에서는 계속해서 위로 튀어오르는 과일들을 잘라주면서 순발력을 발휘하여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과일들의 종류는 되게 여러가지이며 써는 맛도 다양한데 중간 중간에 폭탄이라는 함정이 나오기 때문에 조심을 하면서 플레이를 해주어야만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시고 하나의 과일들이라도 놓치지 않는다는 마음가짐으로  PIZZA NINJA MANIA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