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템플런 달리기 게임 - TEMPLE QUEST

SUBJECT

겨땀나는 템플런 달리기 게임하기

REVIEW

사원에서 진귀한 보석을 훔치다가 그 사원을 지키는 수호신이 매우 격분하여 주인공을 죽이려고 쫒아오고 있는 가운데 있고 한번의 실수로 인해서 죽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방금 말했지만 살기위해서는 이 수호신 괴물을 피해서 빠른 속도로 질주해서 하는데 질주를 할 때에는 땅바닥에 이곳저곳에 있는 황금색 코인들을 획들을 하시고 장애물들이 있다면 좌우로 움직이면서 피하고 지정된 목표도달지점까지 가게 되면 클리어 하게 됩니다.

장애물 피하며 탐험하기게임 (TEMPLE QUEST) 중요 포인트

  1. 더 멀리 달리 수록 더 많은 점수를 획득이 가능하고 맨 마지막에는 악마로 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2. 당신을 죽이려고 하는 악마는 빠르게 당신을 따라오기 때문에 죽기 싫다면 젖먹던 힘까지 발휘를 해서 벗어나야 합니다.
  3. 플레이중에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획득을 해주시고 그 아이템을 활용을 하게 되면 보다 생존 확률을 올릴 수 있으세요.

템플런 사원 질주게임 플레이 방법

  • 방향키 및 화면을 좌우로 터치를 하면서 캐릭터를 움직인후에 앞으로 꾸주하게 질주를 해주세요.
  • 업적 리더보드도 있는데 업적을 달성을 하시고 순위경쟁을 하면 되겠습니다.

캐릭터를 정확하게 조작을 해주시고 보물을 수집을 해주세요. 긜고 총 10가지 레벨들을 모두 클리어를 하면서 흥미로운 모험을 즐기면서 스킬을 향상시켜보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CONTROL

키보드나 화면을 터치하여 캐릭터를 움직여주고 위험하고 도전적인 장애물을 피하고 보물을 수집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