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바운스 골프 게임 - BOUNCY GOLF

SUBJECT

바운스 골프 게임하기 바운스 스포츠 골프 BOUNCY GOLF

REVIEW

독특한 재미를 선사를 하는 독창적인 골프 웹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을 드리자면 공을 정확하게 통통통 튕기면서 코스를 통과를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장애물과 그리고 재미있는 난이도및 레벨들을 선사를 하기 때문에 하는 분들은 쉽게 질리지 않게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스포츠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래에 공략 영상도 첨부를 해드렸는데 한번 참고를 해보시고 하는 방법을 익혀서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바운시 골프게임 중요 포인트

  1. 정확하게 조준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가장 높게 공을 튀기게 되면 욕시 가장 멀리 공을 날릴 수 있어요.
  2. 벽을 이용을 하게 되면 공이 나가는 방향을 적절하게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방향회전을 잘 하면서 경기를 해주세요.
  3. 빠른 판단력을 해줘야만 정해진 시간제한속에서 미션을 완료 할 수 있으며 전략적으로 코스들을 통과를 해야 하겠습니다.

골프 공튀기기게임 플레이 방법

  • 화면을 정확하게 드래기인을 해서 시전을 조정을 하고 마우스 클릭을 잘 해서 각도와 힘을 조절해서 공을 날려주세요.
  • 가능한 별을 많이 수집을 하려고 한다면 코스를 잘 통과를 해야 합니다.
  • 위에도 말 했지만 벽을 활용를 해서 방향전환을 해주시고 일부 코스에서는 폭탄도 있기때문에 조심히 진행을 해야 하세요.
  • 시한제한속에서 코스를 완벽하게 완주를 해주시고 최고의 스코어를 올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해서 해당 골프게임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원형의 공이 나오는데 이걸 각도를 잘 활용을 해서 홀인원을 시켜주면서 잘 컨트롤을 하면서 정확하게 홀인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해보면 알겠지만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이라서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약간은 어려움이 따른 다고 할 수 있는데 신중하게 컨트롤을 하면서 경기를 이어나가야 하겠습니다.  

파인 구멍에 공을 넣는 것을 홀인원이라고 하는데, 그 홀인원을 하기위해서는 여러 장애물들이 여러곳에 배치가 되어 있는데 이 장애물들을 피해서 공을 날려줘야 하며 처음에만 어렵고 어느정도 하는 방법만 숙지를 한다면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가 않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잘 생각할건 각도만 잘 조절하면 된다고 생각을 하면 되겠습니다.

CONTROL

마우스 클릭으로 공을 조작하고, 화면을 드래그하여 시점을 변경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475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