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점프해서 타워 오르기 게임 - JUMP TOWER 3D

SUBJECT

점프해서 타워 오르기 게임하기 : JUMP TOWER 3D

REVIEW

게속해서 양 옆으로 움직이고 있는 공을 컨트롤 해보도록 하여 더욱 높은 곳까지 뛰어 올라가 주시면 되는 시간으로 클릭을 하게 될 때마다 공이 뛰어 오르게 된답니다. 

하나의 계단을 올라가고 일정한 시간이 지나게 된다면 더이상 그 아래로 떨어지지 못하게 가시가 박혀져 있는 플랫폼이 들어서게 되어 그 아래로 떨어지면 곧바로 게임 오버가 되어 버립니다. 

제한 되어 있는 시간이 존재하지도 않고, 레벨의 방식으로 플레이가 구성되어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그저 무한대로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나가 신기록을 세워 내는 재미를 누려 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점프 타워 3D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뛰어 오르는 과정 속에 존재하고 있는 다양한 코인들도 획득하여 점수를 차근차근 올려나가 보도록 합시다.
  2. 게임 오버가 되었을 때 메뉴 화면으로 나갈 수 있는 버튼과 재시작 버튼이 존재하고 있으니 원하는 것으로 골라 눌러 보도록 하세요.
  3. 너무 오랜 시간동안 쉬고 있게 되면 점프를 해야 하는 타이밍의 감을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여러분들은 직접 게임안에 있는 공을 움직이면서 재미있게 엄청나게 높다고 할 수 있는 타워를 올라가주시면 되세요.

    점프를 하면서 타워의 가장 높은 층에 도달을 하면서 높은 점수를 받아주시면 되는데 여러분들의 멋진 순발력을 극대화 하셔서 점프해서 타워 오르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3D / 3차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7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