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할로윈 파쿠르 3D 게임 - HALLOWEEN PARKOUR

SUBJECT

할로윈 파쿠르 3D 게임 HALLOWEEN PARKOUR

REVIEW

무시무시하고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주고 있는 할로윈의 공간 속에서 본인의 멋진 캐릭터를 컨트롤하시며 시간을 보내 주시면 된답니다. 조작해야 하는 키로는 wasd와 스페이스바, 마우스 이렇게 6개의 키가 필요하답니다. wasd키를 이용하여서는 상하좌우로 캐릭터를 이동시켜 줄 수 있으며 장애물들을 뛰어넘어야 할 때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도록 한 뒤 마우스를 이용해 시점을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미로 속에서 길을 찾아내 무사히 탈출구로 돌아가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여 깔끔하게 마무리 해보도록 하세요.

귀신들이 출몰하는 할로윈 파쿠르 게임 팁 및 플레이 방법

  1. 어떤 장애물들이 등장하게 되느냐에 따라서 점프를 이뤄내야 하는 타이밍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 점을 유의하면서 나아가 보도록 합시다.
  2. 중간마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며 너무나 어려울 때 그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 수월하게 마무리 해보도록 하세요.
  3. 탈출구에 도달하기 전에 장애물들에게 데미지를 입는 일이 발생하게 되지 않도록 두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 보세요.
  4. 높은 점수를 올리려고 한다면 여러분들의 멋진 컨트롤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시고 멋지게 조작해서 최고의 스코어를 달성하도록 노력해보자고요.

    우리는 할로윈으로 되어 있는 게임에서 직접 파쿠르를 하면서 즐겁게 게임을 즐겨주시면 되는데 사용자가 만든 게임을 서로서로 대결을 하면서 즐겁게 미션들을 플레이 하면 되겠습니다.

    유저들께서는 그냥 파쿠르가 아닌 3D로 되어 있는 파쿠르이기 때문에 더욱 더 즐겁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거라 판단되네요. 즐겁게 플레이를 바로 해보는건 어떠신가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방향키 

    카테고리
    3D / 3차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7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