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얼굴 때리기 3D 게임 - SLAP KINGS

SUBJECT

짜릿한 맞대결로 챔피언을 향해 도전하세요!! 얼굴 때리기 3D 게임하기 

REVIEW

몰입도 높은 그래픽으로 펼쳐지는 중독성 넘치는 작품으로, 화면 속 등장하고 있는 두 명의 캐릭터는 현재 서로의 뺨을 때리는 게임을 진행하고 있으니 자신의 캐릭터가 승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한 파워로 상대를 때려 주셔야 한답니다. 더욱 많이 때려내도록 할 뿐 아니라 한 번 때리게 될 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도록 적절한 타이밍에 화면을 클릭하여 그를 향한 아주 매운 뺨을 날려 주세요.

중독성 있는 슬랩 킹스 게임 (SLAP KINGS) 중요 포인트

  1. 상대방이 뺨을 날리게 될 타이밍을 잘 예측해 보도록 하면서 그에 맞는 대응을 보여주세요.
  2.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는 세기의 화살표를 잘 확인해 보도록 하면서 가장 강력할 때 멈춰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화면을 바라봐 주셔야 한답니다.
  3. 더욱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도록 손바닥의 공격력을 높여나가 봅시다.

친구와 함께 즐기는 재미있는 대결 게임 플레이 방법

  • 첫 시작에서는 자신과 대결하게 될 상대를 선택해 주면서 본격적인 대결에 임하게 된답니다.
  • 상대가 자신을 향해 공격해 올 때 맞지 않을 수 있도록 잘 피해 주셔야 하니 각 타이밍을 잘 확인해 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강한 상대와 함께 얼굴을 날려버리는 도전을 치러보세요. 대전하는 상대를 때리려고 할 때 사람 머리 위에 있는 게이지를 잘 확인을 해보시고 중간으로 정확하게 오면 클릭해서 타격을 입혀주도록 하세요. 정확하게 클릭을 하게 되려면 대전하는 적에게 치명상을 입히게 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때리는 것이 치열한 슬랩 대결 게임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극한의 슬랩 전투로 승리의 왕좌를 차지를 하도록 노력해보시고 등장하는 모든 상대방 캐릭터를 처치하는 시간이 되어보자고요.

아래에 간단한 공략 영상도 함께 업로드해 드렸으니까 보시고 모든 미션에서 우승해 보자고요.

CONTROL

마우스 및 화면터치

카테고리
3D / 3차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7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