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고속 버스 운전하기 게임 - HIGHWAY BUS DRIVER SIMULATOR

SUBJECT

실감나는 고속 버스 운전하기 게임하기

REVIEW

짜릿하게 자신이 직접 운전기가사 되어서 거대한 차량을 이곳저곳으로 몰면서 체험을 하는 게임을 지금 부터 함께 해보세요. 

다양한 노선들을 직접 운행을 하고 버스에 다양한 손님들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사고를 내지 않고 무사하게 가도록 컨트롤을 하면 되겠습니다. 

실감나게 도심의 도로를 재현을 하였다고 하고 또, 날씨조건들도 적용이 되었다고 하니 실제 버스를 운전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실제 버스 운전체험게임 (HIGHWAY BUS DRIVER SIMULATOR) 중요 포인트

  1. 목적지까지 승객을 안전하게 도착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안전을 위해서는 교통법규를 준수를 하면서 운전을 하는 것도 포인트중에 하나입니다.
  3. 보너스를 획득을 위해서는 시간 제한안에 목적지에 도달하게 컨트롤을 해주세요.
  4. 다양한 노선들을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춰서 선택이 가능하고 또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 운전경험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작품이랍니다.
  5. 사고를 방지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컨트롤을 발휘항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한국 버스 운전사 시뮬레이터게임 플레이 방법

  • 처음 게임이 시작되면 노선과 버스를 선택을 해야 하세요.
  • 화살표키를 이용해서 버스를 조작을 해주시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속도를 가속과 감속을 할 수 있어요.
  • 목적지에 잘 도착을 하게 되면 보너스를 획득이 가능 하고 반복적으로 운전을 해서 최고의 운전 실력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해주면 되겠습니다.

위에서 설명을 드렸지만 빠른 고속 버스를 우리가 직접 드라이브를 하면서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버스를 운전하는 것은 보통 자동차보다 운전하는 것보다 어렵다고 할 수 있지만 꾸준히 연습을 계속 하게 되면 어느정도 운전이 가능 할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운전실력을 믿으면서 실제 버스를 운전하는 것처럼 플레이를 바로 시작을 하시고 다양한 코스와 손님들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안전하기 지금 운행을 시작을 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CONTROL

살표 키로 차량을 조작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속도를 높이거나 늦추면 됩니다. 

카테고리
3D / 3차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7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