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FPS 스나이퍼 슈팅게임 - FPS SNIPER SHOOTER: BATTLE SURVIVAL

SUBJECT

실감나는 전쟁액션 FPS 스나이퍼 슈팅게임하기

REVIEW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서 적들과 치열하게 전투 및 교전을 치루면서 마지막에는 생존을 해야 하는 단순하지만 상당히 중독성 있는 슈팅액션게임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난이도를 직접 선택이 가능하며 각 도전들을 효과적으로 클리어 하면 되겠습니다.

스나이퍼 슈터: 전쟁의 현장게임 중요 포인트

  1. 라이프를 이용을 해서 적에게 정확하게 조준을 하고 무기를 발사를 해서 적을 제거해야 합니다.
  2. 숨을 수 있는 적절한 위치를 파악을 하고 적들의 위치를 잘 파악을 해서 교전을 치뤄주세요.
  3. 적이 당신에게 오기전에 미리 방어를 할 수 있는 타워를 건설을 해야 합니다.
  4. 전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장비와 총기들을 다양하게 사용을 해야 하세요.

FPS 스나이퍼: 전투 생존게임 플레이 방법

위에도 간단하게 설명을 하였지만 특수부대원이 되어서 스나이퍼가 되어서 적들을 모조리 다 잡아야 하는 역동적인 재미의 FPS SNIPER SHOOTER: BATTLE SURVIVAL게임입니다.

플레이를 할때에는 당신을 제거를 하려고 수많은 사악한 세력들이 당신의 목숨을 끊으려고 하겠지만 어떻게 해서든 적을 사살을 해야 하는 것이 목표랍니다.

상당히 많은 테러리스트들을 모두 다 잡아주시면서 미션을 진행을 하시고 최고의 기록을 달성을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컨트롤을 하고 끝가지 생존을 해서 살아남아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해당 FPS 스나이퍼 슈팅게임은 단순한 슈팅방식이 아니라 실감나는 멋진 3D인 만큼이나 더욱 더 스릴을 느낄 수 있을거라 판단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CONTROL

WASD 키를 사용하여 이동하고 마우스를 사용하여 조준 및 발사

1, 2, 3, 4 키를 사용하여 무기를 변경 

R 키를 사용하여 무기를 재장전 

F 키를 사용하여 수류탄 

E 키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줍거나 사용 

Tab 키를 사용하여 상태창을 열고, 인벤토리를 확인 

카테고리
3D / 3차원사이트HTML5 Game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74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