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쇼크 아이오 게임하기 (shell shockers)

SUBJECT

생존을 위한 FPS 배틀미션 : 쇼크 아이오 게임하기

REVIEW

오늘은 중독성이 엄청 뛰어난 shell shockers라고 하는 화끈한 FPS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우선 따로 회원을 가입할 필요가 전혀 없이 곧바로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짜릿한 총싸움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특히 놀라운 화질의 그래픽을 보여주는데 상황에 따라 다른 무기들을 스왑해 나가면서 플레이하는 방식이 참 재미를 얻을 수 있어요. 반드시 다른 유저들을 제거하고 혼자만 살아남아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다른 총 게임과는 다르게 죽는다 할지라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일정시간 쿨타임이 지나게 되면 다시 맵으로 되돌아와 전투를 지속할 수 있게 됩니다. 

유저께서는 초반 무기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우 강력한 무기일수록 탄약수가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보통 FPS 하면 헤드샷이 가장 높은 대미지를 부여하고 있으나 해당 게임에서는 머리가 아닌 몸통 중심을 공략해야만 원샷원킬로 상대를 제거해 나갈 수 있어요. 

격전의 전장: FPS 배틀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신속하게 무기를 교체하여 적들이 보이면 빠른속도로 사살을 하시고 최고의 점수를 올려주세요.
  • 정확도를 높이려고 한다면 움직임을 최소화 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미션을 진행을 하면서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사격할 때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하는 것이 좋고 또 플레이어가 너무 오랜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오랫동안 서있게 되면 죽은 달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고 게임에 임해 주세요. 또한 낭떠러지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유저가 일부로 떨어지려고 해도 절대로 추락을 하지 않는데 참고해 주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