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잭스미스 대장장이 게임하기 (Jacksmith)

SUBJECT

최고의 무기 마스터가 되어보는 : 잭스미스 대장장이 게임하기

REVIEW

해당 작품은 강력한 무기를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야 하는 대장장이 게임입니다. 우선 무기 하나를 완성하는 데 있어 여러 공정을 거쳐야 하면 절대 간단히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정성을 들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사용할 재료를 용광로에 넣어 준다음 열심히 불을 집혀 줘야 합니다. 

적당한 온도를 유지해야만 쇳물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작업이 끝이 났다면 쇳물을 틀위에 천천히 부어 줘야 하는데 이때 너무 빠르거나 느리지 않게 부어 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 어느 정도 무기의 윤각을 드러내게 되는데 이때부터는 쇠망치를 이용하여 주변을 강하게 두들겨 줘야 합니다. 그다음은 손잡이를 끼워 주는 것으로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또한 여러분이 손수 만든 무기들을 캐릭터들이 직접 들고 사냥을 나서게 됩니다. 

물론 모든 사냥은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전부 인공지능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전혀 신경을 쓸 필요 없이 전투 과정만 편안하게 지켜보시면 됩니다. 

대장장이 무기 창조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무기를 만들때는 그냥 뚝딱뚝딱 만드는게 아니라 다양한 단계를 거쳐서 만들기 때문에 정성을 다해서 제조를 해주세요.
  • 무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올바른 속도로 쉿물을 부어야 합니다.
  • 쇠망치를 이용해서 무기의 윤곽을 잡아주시고 두들기며 최종적으로 무기를 완성하면 되겠습니다.
  • 나머지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공략영상이 첨부가 되어있으니 그걸 보시고 전략적으로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미션을 진행을 하면서 레벨업을 달성하면서부터는 다양한 재료들을 가지고 더욱더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도 있어요.
 또한 초반에는 날카로운 검을 만들게 되지만 레벨업을 통해서 원거리 무기인 활도 시도할 수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근접 무기로 가장 강력한 대미지를 부여하는 도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