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파파스 스시리아 게임하기 (Papa's Sushiria)

SUBJECT

스시 셰프의 요리 미션을 진행하는 : 파파스 스시리아 게임하기

REVIEW

식당을 운영하는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Papa's Sushiria라고 하는 웹 게임으로 여러 종류의 음식들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판매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우선 매장을 찾아오는 손님들은 저마다 특별한 것을 주문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손님들이 원하는 레시피대로 열심히 만들어 줘야 합니다. 

고객은 빠른 시간 안에 자신들이 요구한 대로 음식을 받는 것을 원하는데 유저께서는 신속하게 조리 과정을 통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만들어 주면 됩니다. 

그래야만 고객들이 기분 좋게 돈을 지불하고 가계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특히 하루 매출을 최대한 올려야 하는 만큼 많은 한 명이라도 많은 손님을 받는 것이 보다 유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다른 만들기 게임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이번 게임에서는 실제와 너무 유사한 형태로 조리과정을 보여주고 있어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나 재밌께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날이 지날 칠수록 더욱더 많은 손님들이 가계를 방문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여러분을 괴롭힐 만큼 복잡한 방식의 레시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스시 레스토랑 가게 운영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스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들을 직접 제조를 해서 만들어 고객들에게 빠르게 만족하면서 판매를 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 각기 손님마다 다른 음식취향이 있기 때문에 손님이 주문한 주문표를 정확하게 보시고 그대로 플레이를 하면 되세요.
  • 고객이 주문한걸 잘 기억을 해보시고 제한 시간동안 신속하게 만들어 모든 미션들을 완수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플레이를 진행하며 기초만 탄탄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준문을 하여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어느 정도 능숙함이 있어야만 후반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파파스 스시리아 게임을 하시는 유저께서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계속 만나면서 단 1초라도 더 빨리 음식들을 완성해 주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