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비행기 게임하기 IO (Wings.io)

SUBJECT

전투 시뮬레이션을 벌이면서 대결을 하는 :온라인 비행기 게임하기

REVIEW

이번 작품은 치열한 생존을 해야 하는 Wings라고 하는 작품으로 옛날 세포 키우기나 탱크 키우기와 매우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만 설정하면 곧바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게임은 싱글모드가 아닌 실제 사용자들과 만나 실시간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은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몇 초 버티지 못하고 공격당해 게임오버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몇 차 레에 거쳐 단 20 초보 버티지 못하고 몇 번을 죽게 되었는데 정말 띵 없청 받더군요. 특히 이번 게임에서 정점을 찍고자 한다면 반드시 아이템 파밍일 잘해야 합니다. 순위는 1등부터 10등 까지 실시간 나타나고 있는데 주변 유저들을 열심히 공략해야지 하단계씩 순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키우기와는 다르게 해당 작품은 컨트롤이 엄청 필요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여러 종류의 무기들을 번갈아 가면 사용해 주시고 자신을 재외 하고는 모든 전투기는 적으로 간주하고 강하게 공략해야 합니다. 

실시간 서바이벌 비행전투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초보자분들은 게임을 익힌 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해주시고 꾸준하게 연습을 해보세요.
  • 적이 보인다면 즉각적으로 대처를 하시고 공격하여 격추를 하도록 하세요.
  • 여러가지 무기들을 효과적으로 사용을 해야 생존확률이 올라간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아이템 파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 자신의 비행선의 체력을 수시로 확인을 하시고 파괴되지않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기체를 보호하고 적기들을 남김없기 격추해보세요.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순위를 계속해서 뒤바뀌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데 아무리 1등이라 할지라도 오랜 시간을 유지하기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경계선으로 들어가면 체력이 점점 줄어들 수 있는데 신속하게 안전 제대로 나와야 합니다. 
회복 아이템도 잔잔하게 나오고 있는데 적들에게 공격을 조금이라도 당했다면 반드시 먹고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한 온라인 비행기 게임이였는데 즐겁게 하시고 대전에서 반드시 우승하고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시간이 되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