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암 오브 리벤지 2d 격투게임하기 (Arm of Revenge)

SUBJECT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서 떠나는 암 오브 리벤지 2d 격투게임하기

REVIEW

이번 작품은 아버지의 죽음을 복수하는 액션장르의 Arm of Revenge라고 하는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나머지 몬스터들을 열심히 타격을 가해 제거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이동 공격 대시 다드를 통해 단조로운 전투 방식을 보여주는데 유저께서 실시간 적 하나하나 컨트롤하여 타격을 해야 합니다. 총 20개의 기술들을 제공해 주는데 유저께서는 적들을 타격할 때마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난 후 획득한 xp를 통해 여러분들이 원하는 기술을 업그레이드 이룰 수 있어요. 당연히 단계가 높아질수록 필요한 경험치가 많이 필요한 만큼 유저께서는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혹 전부 균형 있게 올려 주시는 것이 더욱 큰 효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을 타격을 하게 되면 반짝 거리는 불빛이 보이는데 이것을 먹을 때마다 점점 파워 수치가 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먹어 주면서 플레이를 해야 등장하는 적들을 보다 손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수없이 많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가해서 아버지의 복수를 가해야 하는 목표를 지닌 게임입니다.
  • 전투기술을 잘 활용을 하는 것이 적으로부터 살아남는 길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명쾌한 전투를 이어나가보세요.
  • 포인트를 적들을 공격시마다 쌓이게 되며 또한 경험치도 얻을 수 있으며 일정수치가 되면 레벨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 콤보공격을 가급적 많이 되도록 컨트롤을 해보시고 몬스터를 제압하여 끝까지 생존하도록 노력해보세요.
플레이를 하면서 무엇보다 적들을 제거할 때 콤보가 자주 뜨도록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경험치를 조금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마치 어릴 적 동생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였던 더블드래건이 문득 생각이 나는 작품인 것 같아요. 그 작품도 못된 양아치들이 끝없이 나타나 주인공을 괴롭혔으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암 오브 리벤지 2d 격투게임을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시고 모든 미션을 완수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