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뮤턴트 파이팅 컵 게임하기 (Mutant Fighting Cup)

SUBJECT

유전자 크리에이터 대회를 개최하는 : 뮤턴트 파이팅 컵 게임하기

REVIEW

오늘의 추천 플래시는 Mutant Fighting Cup라고 하는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돌연변이 동물들이 모여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우승을 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하게 되는데 최초 여러 종류의 유전자들을 섞어 새로운 변이 동물을 완성시켜 대회에 참여시켜야 합니다. 

공격 방어 치유 보통 이렇게 3가지의 전투 능력을 통해 어려 분이 실시간 명령을 하달해야 합니다. 이번 게임은 상대방과 한 번씩 번갈아 가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턴제 게임이라 설명드릴 수 있어요. 무엇보다 좋은 전약을 내세워야만 조금 더 쉽게 상대를 제압하고 우승컵을 차지할 수 있게 됩니다. 

우선 토너먼트인 만큼 다음 도전자에 있어서는 전 판보다는 확실히 능력이 더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만큼 사용자께서는 집중력 높은 플레이를 펼쳐야만 간신이 이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이 하나 있는데 처음 유전자 조합을 시도할 때 하단에 있는 엑스타라는 절대로 건드리지 말아야 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조합을 시도하게 되면 반드시 실패를 하고 다시 처음부터 진행을 해야 하네요. 또한 강력한 유저자일수록 변해있는 왜형이 엄청난 포스를 띄고 있다 말할 수 있어요. 

돌연변이 동물 대전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3가지의 전투능력(공격, 방어, 치유)을 정확하고 적절하게 사용을 하셔서 적들과 대전을 해주세요.
  • 전투의 경우에는 턴제 방식이기 때문에 상대가 공격할때 어떻게 적을 노려야 이길 수 있는지 미리 머리속으로 구상을 하고 대결하면 보다 상대를 쉽게 제압이 가능합니다.
  • 무조건적으로 적을 공격하기 보다는 머릿속에 전략을 잘 세워서 진행을 하시고 게임을 할때에는 집중력을 최대로 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 경기 시간동안 유전자 조합을 잘 해보시고 대전에서 최고의 승자가 되어보세요.
평범해 보이던 강아지가 이렇게 몇 개의 유전자를 포함시켜 놓으니 마치 괴물이 된 듯 왜형뿐 아니라 모든 전투 능력이 수없이 올라간 것 같아요. 이번 뮤턴트 파이팅 컵 게임은 경기 시간은 제한적이지 않고 무한으로 진행이 되는데 모든 경기는 단판으로 끝나고 있어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