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파파스 팬케이크리아 게임 - papa's Pancak

SUBJECT

파파스 팬케이크리아 게임하기 : papa's Pancak

REVIEW

해당 작품은 음식을 정성껏 만들어 손님에게 판매하는 작품으로 출시된 지 상당히 오래된 작품입니다. 또한 중독성도 무척 높고 오랜 시간을 즐겨야 하는 만큼 세이브 모드가 준비되어 있어 여러분이 원할 때 언제든지 이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유저께서는 남자 여자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야 하고 다음은 이름을 만들어 주면 됩니다. 플레이는 날짜로 진행되는데 첫날에는 초보자들을 위해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솔직히 해당 게임은 수많은 재료들을 조합하여 음식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복잡하게 보일 수 있는데 직접 관심을 가지고 몇 번 플레이를 하다 보면 재미있는 것은 당연하고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로부터 주분을 받게 되는데 우측 화면에 순서대로 손님이 원하는 내용들이 새겨지고 있습니다. 주문표에 작성되어 있는 대로 사용자께서는 똑같이 음식을 만들어 주면 되는데 조리 과정에서 덜 익거나 아니면 태워먹지 않도록 신경을 서야 합니다. 

파파스 요리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모든 조작은 마우스를 이용하시고 손님들에게 맛있게 팬케이크를 구워줘서 판매를 하는 게임입니다.
  • 상점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고 다양한 주문을 만들면서 손님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주면 되는 작품이랍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해당 작품은 복잡해 보이지만 모든 컨트롤이 마우스 클릭 딱 하나만을 가지고 진행이 되고 있어 이해도만 높다면 누구든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재미있게 개발한  파파스 팬케이크리아 게임입니다. 
요리의 완성도에 따라서 손님들은 그에 맞게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자신이 원한 것과 전혀 다른 음식이 나와 버리면 돈 한 푼 받아 낼 수 없는 상황이 올 수도 있어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