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전설의검 강화하기 게임 1.0

SUBJECT

전설의검 강화하기 게임하기 1.0 : Enhance the Legendary Sword Game

REVIEW

오늘 유저들에게 강력 추천드릴 작품은 전설의 검 강화하게 게임으로 그 첫 번째 버전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초 쓰레기 단검을 여러 차례 강화를 시켜 레어 또는 유니크 검을 획득하면서 컬렉션을 모두 채워 놓아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게임에서는 따로 강화할 때 재료나 돈이 전혀 필요하지 않고 강화 버튼을 눌러 실패하지 않도록 기원하면 됩니다. 

또한 특정 구간에서 강화를 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모양새로 만들 것인지는 유저의 판단에 달려 있는데 컬렉션을 어느 저도 참고하면서 진행을 하면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런 장르는 확실히 심심풀이로 플레이하기 참 좋은 것 같은데 전설의 강화하기 2 버전 도다는 더욱 오랜 시간 진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요. 

하나씩 아주 멋있는 칼을 하나둘씩 모아 나가는 재미가 꼭 실제 검을 수집하는 기분이 들게 된 답니다. 아무래도 오늘날까지 검 강화하기 플래시들이 상당히 많이 등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중독성이 매우 높고 또 누구나 손쉽게 컨트롤하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검 업그레이드 게임 팁 및 중요 포인트

  •  최종적으로 9개의 컬렉션들을 완벽하게 완성을 시키는 것이 목표인 작품입니다.
  • 특별한 돈이나 재료들은 필요없으며 그냥 단순하게 마우스를 사용해서 클릭하면서 강화를 계속 할 수 있어요.
  • 켈럭션을 잘 참고를 하시고 강화할 구간들을 유저들이 신중하게 선택을 하면서 미션을 진행해보세요.
사용자께서는 마지막 검 한 자루까지 완벽하게 도감에 빈자리가 하나도 없이 가득 채우면서 퍼펙트 하게 전설의검 강화하기 게임을 플레이를 진행하며 완료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또한 긴장하면서 강화를 시도해야지 무작정 클릭만 지속하다간 홀라당 타버릴 수 있는데 주의하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96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